KARD(카드) – Hola Hola animation♡

KARD(카드) – Hola Hola animation♡


태그 : 이국주
1501855006
영상 시간 : 1:8
평점 : 4.96

좋아요 : 2547 , 안좋아요 : 19

출처 : 김밍크
50293


밍크 유튜브 : 밍크 인스타 : https:/www.instagram.com/aaapppppllleee/ 밍크 트위터 : 밍크 이메일 …

업데이트 날짜 : 2017-08-04 13:56:46
밍크 유튜브 : 밍크 인스타 : https:/www.instagram.com/aaapppppllleee/ 밍크 트위터 : 밍크 이메일 …

20 Comments:

  1. 밍밍이들~ 안녕하세요♡

    밍키, 밀크, 밀키, 밍구, 밍덕, 밍덕, 윙크, 밍크코트 등등등

    하나라도 버리기 아까운 이쁜 애칭들을 많이 적어주셨는데요!

    신청하신 분들도 많았고 가장 부르기 쉬우면서 귀여운 '밍밍이' 로 결정하게 되었습니다!

    밍밍이분들 모두모두 감사드리구 이번 영상도 이쁘게 봐주세요~♡

  2. 저 카드팬인데 ㅠㅠㅠㅠ 헐헐헐 와….!!! 감사해융♥♥♥♥♥♥♥♥♥♥ 많이 찾아 오겠슴다 !

  3. 이번 보너스영상 너무 중독성있음..★

  4. The bonus is beautiful, it's my favorite animation so far

  5. 와 진짜 KARD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신인그룹이고 아는 사람이 별로 없는 것같은데 밍크님을 통해서 많은 사람들이 알게될 것같아요!!

  6. 김밍크님 안녕하세욥!!최근들어 김밍크님 영상을 자주보게된 한 사람 입니다!김밍크님 덕분에 제 인생혼성그룹을 알게됬어요!정말 감사합니다♡앞으로도 이런 영상들 많이많이 올려주셨으면해요^^구독하고 가요~

  7. 워너원 에너제틱?? 부탁드려요♡♡

  8. 와 난 이제부터 밍밍이닷~~

  9. 보너스그림 ㄹㅇ센스만땅☆❣

  10. 카드팬이 된지,250일이 넘은 닝겐은 넘 기분이좋습니다ㅠ

  11. 밍밍이 좋아요♡앞으로 밍밍이로서 영상 많이 시청하고 좋아요 누를게요!!(구독♡)

  12. 보너스 이쁩니다^♡^

  13. 이번 보너스영상 심쿵…

  14. 보너스 진짜 예쁘게 만드셨다. 별하나하나 올려놓는거 하고 그거 삼키고 웨이브 할떄 진짜 예뻐

  15. 이거 노래 완존 좋던데

  16. loveeeee kard!!!!

  17. 알람이 배신해따ㅠ

  18. 꿀보다 지혜 Honey jeehye

    헉 완전 잘만드셔어 존경해요ㅠ
    ▫▫▫▫▫▫▫
    ▫😶😶😶😶😶▫
    😶😶🍩😶🍩😶😶
    😶💗😶😶😶💗😶
    😶🍅😶😶😶🍅😶
    😶😶🍅🍅🍅😶😶
    ▫😶😶😶😶😶▫
    ▫▫👉▫👈▫▫

    – Design Keyboard –

  19. 에리미아AliMia - ARUMATSU

    가면갈수록 실력이 느시는것 같아요ㅠ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